창업지원

현황

f로고.png

여치니

여행 플랫폼 창업 동아리 '여치니'

 

설립일: 2023-02-24

사업분야: 여행 서비스 플랫폼

대표자명: 선혜원

멤버수: 3명

동아리 소개

'여치니'는 여행친구의 줄임말로 저희 동아리는 여행서비스 플랫폼 제작 및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으로 여행을 온 외국인 관광객들을 보며 여행 중 생기는 여러 문제점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고 한국으로 여행 온 친구들을 보며 저 친구들이 한국을 더 즐겼으면 하는, 짧은 시간 안에 한국의 여러 문화를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한국 여행을 계획하는 데에 있어 어려움을 겪지 않고, 또 한국에서의 좋은 경험을 가득 안고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겨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현재 전공분야가 다른 3명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서로 다른 전문성과 역량을 바탕으로 저희 동아리는 혁신적인 여행관련 플랫폼을 만들어내기에 적합한 멤버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소개

저희가 제작 예정 중인 플랫폼은 '코리아 지니'라는 여행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코리아 지니'는 한국어로 '한국 요정'이라는 의미입니다. 한국 여행에 환상을 가진 외국인들을 위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타 여행 플랫폼들의 문제점으로는 여행지 또는 여행콘텐츠들의 정보는 수없이 제공하지만 이를 직접 본인 입맛에 맞게 정보를 거르고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것은 고객의 몫이였습니다. 저희가 제작하고자 하는 플랫폼은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쉽고 간편하며,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것을 목표로 제작하고자 합니다. 필터를 통해 본인 취향에 맞는 여행지와 컨텐츠를 한눈에 보고 정리 할 수 있으며, 여행에 직접적인 것들 뿐만 아니라 본인이 관심있는 한국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및 컨텐츠들의 정보 역시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1대1 가이드 매칭을 통해 의사소통의 부담을 덜어주고 계획을 세우는데 있어 적극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와 같이 여행하는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주요 이력 및 실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