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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블

기능 중심 캡슐 세제 브랜드 퍼블, 독자적인 포뮬러 기술

 

설립일: 2023-05-25

사업분야: 소비재 제조 및 유통

대표자명: 강건하

멤버수: 2명

동아리 소개

기능 중심 캡슐 세제 브랜드 퍼블, 독자적인 포뮬러 기술

퍼블 캡슐세제 브랜딩 및 제조

서비스 소개

브랜드명: Perble, 퍼블

브랜드 설명: 기능 중심 캡슐 세제 브랜드 퍼블, 독자적인 포뮬러 기술

키워드:
-Active, Vivid, Dynamic -- 액티브한 세탁
-Functionality, Science, Technical --기능성, 세탁 과학, 포뮬러 기술
-New, Unique, Fresh --새로운 방식의 세탁

제품 라인업:
Perble 살균 (유해균 99.99% 살균, 항균),
Perble 스포츠 (탈취),
Perble 퍼퓸 (향),
Perble 센시티브 스킨 (민감성 피부용) 등


타깃: 캡슐 세제의 주 소비층은 90년 대생의 비중이 50%를 넘고 그중 90-95년생이 32%, 95년 이후 출생한 소비자가 23%를 차지합니다.(시장조사기관)
새로운 제품에 수용력이 높은 젊은 세대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시장 상황: 캡슐세제는 계량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의류세제 카테고리의 캡슐세제 비중이 매년 높아지고 있으며,
캡슐세제의 매출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오픈마켓 쿠팡 기준 의류 세제 카테고리의 1/4 )

판매 채널: 캡슐세제의 소비는 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됩니다.

규격의 다양화: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용량의 캡슐 세제가 런칭되고 있습니다. 8g, 10g, 15g, 20g 등

제품 기능 세분화: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해 지면서 다양한 효능의 캡슐 세제가 런칭되고 있습니다.
살균, 항균, 탈취, 섬유유연제, 진드기 유해물질 제거, 오래 지속되는 향기, 컬러보호, 영유아용, 민감성 피부용 등 세분화된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조합한 3 in 1 , 4 in 1, 5 in 1과 같은 올인원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 이미지 참조)

주요 이력 및 실적

생활화학안전인증, 피부자극테스트, 세척력, 탈취력등 공인시험기관 (KATRI)에서 테스트 중
브랜드 상표권등록
제조사 계약 - 생산 계획
패키지, 상세페이지, 자사몰 디자인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