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지원

현황

컴앤어스.png

컴앤어스

라이브 커머스 제작 대행업체 컴앤어스입니다.

 

설립일: 2023-11-28

사업분야: 라이브 커머스 제작 대행

대표자명: 김효준

멤버수: 2명

동아리 소개

컴앤어스는 라이브 커머스 제작 대행업으로서 업체들의 상품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화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소개

상품 판매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1. 상품과 브랜드의 홍보효과
라이브 커머스 업체와 PD, MD의 미팅을 통해 상품에 대한 숨겨져 있는 가치를 발견해 방송에 소구점으로 소비자를 설득시켜 해당 상품과 브랜드를 호감적인 이미지로 브랜딩하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매출증가
이러한 제품과 브랜드의 호감도는 상품을 구매하는 데에 긍정적인 역할을 제공합니다. 컴앤어스의 방송 기획과 함께한다면 당사의 매출을 올리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상품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1. 흥미로운 쇼핑경험
라이브 커머스는 휴대폰을 들고 스와이프 형식으로 화면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때의 쇼호스트의 표정과 목소리에 소비자들은 반응하게 됩니다. 이 반응은 후킹(고객을 잡아두는 효과)을 유도하며 방송에 빠져든 소비자는 흥미로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2. 소통과 공감
라이브 커머스의 최대 장점은 댓글 소통으로 소비자와 쇼호스트, 판매자를 한 곳으로 모이게 하는 데에 있습니다. 소비자가 사진과 영상으로 봤을 때는 모르는 실제 후기를 쇼호스트에게 라이브로 질문하며 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고, 쇼호스트의 답변으로 소비자는 공감하며 구매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3. 가격에 대한 만족감
라이브커머스에서 진행하는 제품 할인은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건드리는 가장 큰 역할을 합니다. 다른 업체들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만족감을 채워주는 할인을 통해 가격을 조정하여 ‘싸게 잘 샀다.’생각할 수 있도록 소비에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주요 이력 및 실적

- 2021 스튜디오HY 웹 예능 ‘HY-Q’ 제작
- 2022 스튜디오HY 웹 예능 ‘수희’s FLEX’ 제작
- 2022 D뮤지엄 어린이 드라마 ‘놀구알구’ 촬영팀
- 2023 경기도 ‘아이사랑부모학교’ 광고 제작